‘퍼팅의 신이 되려면’…파크골프 레슨 퍼팅 1편 공개
역풍(逆風)이라도 바람이 불어야 배가 전진할 수 있다.
LH와 맺은 계약은 공개입찰로 공정한 심사를 거쳤다고 말했다.국토교통부는 지난 12일 LH 혁신안을 통해 LH 2급 이상 고위전관이 취업한 업체는 LH 사업에 입찰을 원천적으로 제한하기로 했다.
박 후보자는 이어 제가 관여했던 회사가 LH 용역 수주를 한 건 맞다며 전관예우라고 하면 부당한 특혜를 받았거나 입찰과정에 편의를 받았거나 하는 게 있어야 되는데 실체적으로 그런 내용이 없다.박 후보자는 한국토지주택공사(LH) 사장을 퇴임한 후 설립한 회사.그는 또 원 장관이 발표한 대책을 집행을 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집행하는 과정에서 여러 가지 발견되는 문제점은 보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 후보자는 이날 오전 국회 국토교통위원회에서 열린 인사청문회에서 고위직에 있었던 공무원이 민간업체에 취직을 하거나 관련 업을 창업해서 공공수주를 하는 것이 전관예우가 아니냐라는 더불어민주당 김병욱 의원 질의에 이같이 말했다기시다 총리가 5월 히로시마에서 열리는 주요 7개국(G7) 정상회의에 윤 대통령을 초청하는 방안을 검토한다는 소식도 들린다.
미국은 중국 견제를 위해 한·미·일 안보 협력을 줄곧 강조해 왔다.
최대한 공감할 해법을 찾아내 이번 봄에는 한·일 관계의 꽃을 다시 피워내길 기대한다.징용 문제 해결의 긍정적 신호들이다.
한국 정부가 다음 달 하순 전에 최종 해법을 확정해 발표하면 일본 정부는 한국에 진출한 일본 기업의 모금 등 전향적 조치를 발표할 것으로 보인다.물론 징용 문제 해결이 시급하더라도 졸속으로 처리할 수는 없다.
막판까지 일본이 최대한 성의를 표시하고 재차 사과하도록 유도해야 한다이 대표도 전처럼 출석을 미루지 말고 당당하게 실체적 사실로만 대응하길 바란다.